달콤한간식.말린망고 - 7D 건망고

 

 

 

달콤한간식.말린망고

 

7D Dried Mangoe

 

 

 

 

달콤한 간식이 먹고싶을때 즐겨먹는 말린망고예요

 

맛있고 달콤하고 쫀득 쫄깃한 식감도 좋아서 자주 먹느데

 

칼로리가 어마무시하다죠 ㅋㅋㅋㅋ

 

 

 

7D 건망고 구입 요즘은 여기저기서 쉽게 살 수 있죠~

 

전 주로 남포동 깡통시장가서 구입해오는 편이에요 가격도 저렴하고

 

말린망고 뿐만 아니라 달콤한 간식류 과자류가 많아서 좋아하는 곳이기도 하구요

 

 

요즘 국내과자는 과자를 보호하기 위해서 질소를 엄청 넣는다는

 

글을 보면 볼수록 못사먹겠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수입과자들 사먹기 시작하면서

 

점점 빠져들게된 달콤한 간식 7D 건망고 입니당 ㅎㅎ

 

 

전 태국에서 나온 말린망고인줄 알았는데 괌에서 만든건가봐요?

 

아 필리핀이구나...

 

뭐 어디서 만든건지는 사실 별로 중요하지 않아요

 

맛있다는게 중요하지 ㅋㅋㅋ

 

 

 

 

 

 

 

완소 간식거리~군것질거리

 

7D 건망고예요

 

필리핀에서 만들어졌나봐요~ 어디서 만든건지도 모르고 사먹었네요

 

처음에는 여행다녀온 친구한테 선물받아서 먹기 시작하다가

 

이제는 제가 깡통시장가서 눈을 번뜩 거리면서 왕창 사다가 먹고있지요~

 

 

 

 

망고 함량이 88% 그리고 설탕 ㅋㅋㅋ

 

달콤한 망고에 설탕까지 더해지니까 맛이 없을래야 없을수가 없어요

 

좋은 간식이다.

 

당떨어질것같을때 드셔보세요.

 

달콤한것들 좋아하시는 분들께도 추천합니다.

 

완소~

 

 

 

 

말린망고는 요렇게 되어있어요.

 

쫄깃하게 말리니까 더 맛있는 망고인거죠

 

요즘은 정말 망고가 대세간식거리인것같아요

 

망고요거트 망고빙수를 비롯해서 생과일 망고도 많이 먹구

 

말린망고도 많이들 먹더라구요

 

망고는 참 좋은 과일이야~ ㅋㅋ

 

 

 

 

봉지를 열어보면 요래 들어있어요.

 

그냥 열어보면 양이 너무 작다 싶은데 이것만 다 먹어도 칼로리가 어마어마하니까

 

한번에 다 먹으면 안되쟈나요 ㅋㅋ

 

근데 먹다보면 한봉지 눈깜빡할새에 다 먹고 없어져버려요 ㅠㅠ

 

내가 다 먹은걸까...ㅠㅠ

 

 

 

 

길다랗고 아름다운 말린망고에 솔솔 뿌려진 설탕까지

 

맛있당

 

 

 

말린망고위에 설탕으로 추측되는 가루가 뿌려져 있어가지고

 

달콤하니 맛있어요.

 

한번에 다 먹지않고 가끔 하나씩 먹으면 달달함이 기분도 좋게 해주고

 

씹는 식감도 좋아서 좋은 군것질 거리가 되어준답니다.

 

맛나고 달콤한간식 7D망고 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