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여행 선물-야몽스틱/Red aroma balm oil

 

 

 

태국 여행 선물-레드 아로마 오일 야몽스틱

RED AROMA BALM OIL

 

 

 

 

태국 여행갔다 오는길에 가장 많이들 살것이라고 생각되는 요요 기념품

그리고 여행다녀온뒤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로 주기도 좋은것!

 

바로 만능 +_+

혹은 만병통치약급의 ㅋㅋㅋ 사용도를 자랑하는

태국의 야몽스틱!

 

 

레드 아로마 밤

네츄럴 허브 에센스 오일!

 

 

사용용도 만큼이나 이름도 참 길어요 >.,<

 

발랐을때 싸~~~하게 퍼지는 파스같은 느낌이 참 좋더라구요 ㅋㅋ

 

두통 근육통 벌레 모기 물렸을때 등등등

 

효과를 보여준다고도 하구요~

 

 

 

편두통이 좀 있는 편이라서 그럴때마다 관자놀이에 톡톡 찍어발라주는데

싸하게 퍼지는 허브향이 박하차 박하사탕을 먹었을때처럼 시원하면서도

정말로 두통이 사라지는 느낌도 들더라구요!

 

 

 

 

 

 

 

요게 바로 야몽스틱

 

레드 아로마 밤 오일입니다.

 

뚜껑을 열고 근육통이나 두통이 있는 부위에 살살 돌려가면서 발라주면 되는거죠~

 

 

 

 

레드 아로마 네츄얼 밤 에센스 오일 ㅋㅋ

 

 

 

 

코막힘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감기 걸리면 코막히고 숨쉬기 힘들때가 종종 있잖아요

 

그럴때 발라주면 되는가 봐요 ㅎㅎ

 

 

 

 

상자 표면에그려져있는것!

 

허브일까요?

 

아로마 오일은 보통 허브로 만드는것 아닌가요? 잘 모르기는 하지만 +_+

 

 

 

 

요래요래 생겼어요 ㅋㅋㅋ

 

사실 디자인만 놓고 보면 막 불량제조품 같은 느낌이라 이거 써도 되나 싶기도 했어요

 

뭔가 그냥 막 만든것같기도하고...ㅋㅋ

 

태국여행가면 특별하게 어떤걸 여행선물로 사야할지 솔직히 어렵더라구요

 

특별난 특색을 갖고있는것들도 물건이라기 보다는 먹거리들이 훨신 많구요~

 

뭐 요런 오일같은경우 크기도 크지않고 부피를 많이 차지 하지 않기도하고..

 

다들 많이 구입하니까 괜찮겠거니 하는 생각반

 

우르르 몰려가서 좋다고들 사니까 휩쓸려서 사는것반인것같아요 ㅎㅎ

 

 

 

 

투명한 통에 오일이 담겨져 있어요!

 

 

 

 

크기는 요정도?

 

손바닥안에 들어로는 크기로 일반 립밤보다는 조금큰듯하구요

 

휴대용 향수케이스 혹은 립글로스랑 비슷하다고 보면 될것같아요

 

 

 

뚜껑을 열면 허브향같은 향이 살짝 나구요~

 

레드아로마밤오일을 피부에 발라주면 파스발랐을때처럼 시원한 느낌이 난답니다.

 

저는 두통날때 주로 사용해서 관자놀이 부분에 주로 바르는데

 

시원한 향이랑 느낌이 제법 괜찮더라구요

 

 

 

다음번에 태국 가게되면 요거 한박스 사올까봐요 ㅋㅋ

 

여기저기 바르기도 좋고 사실 생각보다 되게 만족스러웠거든요!

 

태국여행가서 선물 뭐살까 고민하신다면

 

가격도 괜찮고 이런 야몽스틱류 좋을것같아요!